• 최종편집 2024-04-25(목)
 

국내외 정규 신학대학원 M.Div. 졸업 시 지원 가능

 

[크기변환]a웨이크 청원 일정.jpg

 

)국제독립교회연합회(설립자 박조준 목사, 회장 임재환 목사, 사무총장 임우성 목사/ 이하 WAIC)17회 목사 안수식을 위한 청원 일정을 발표했다.

 

WAIC의 금번 목사 안수식에 참여코자 하는 인원은 내년 228일까지 청원서를 본부에 접수해야 하며, 지원자 중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해, 본격적인 목사고시와 면접을 진행하게 된다.

 

목사고시와 면접은 서류전형이 끝난 314()에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2411() 17회 목사안수식에 최종 안수를 받게 된다.

자격은 국내외 정규 신학대학원 M.Div.(목회학) 졸업자(2년 이상의 전임사역경력 필요)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안수 후 WAIC 소속 목회자로서 국내 목회와 세계선교에 나설 수 있다.

 

청원서는 홈페이지(www.waic.kr)에서직접 받을 수 있고, 작성된 원서는 우편을 통해 본부(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330 2F)로 발송하면 된다. (문의: 02-546-2725)

 

박조준 임재환-horz.jpg
설립자 박조준 목사, 회장 임재환 목사, 사무총장 임우성 목사

 

 

한편, WAIC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립교회 운동을 한국교회에 정착시킨 단체로, 건강한 신학과 교제, 자율적 목회를 통해 회원들의 권익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독립교회 임에도 회원들간 끈끈한 멤버십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정기적으로 열리는 목회자 재교육과 목회 나눔은 WAIC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고, 특히 코로나 시대에 교회와 사회, 국민의 회복을 염원하는 데일리 기도는 교계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WAIC, ‘제17회 목사 안수식’ 청원 일정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