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엘드림노인대학입학식및 밥사랑(선서2)20220615.jpg

 

)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과 엘드림노인대학(학장 최에스더교수)이 지난 615일 서울시 마포 해돋는마을에서 엘드림노인대학 입학식 및 밥사랑잔치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로 2년만에 재개됐다.

 

이날 입학식에는 엘드림노인대학 학장인 최에스더 교수의 인사말과 함께 입학선서에는 이상신 반장과 현귀순 부반장이 맡았다. 또한 노인대학 강사로는 정지환 소장(감사경영연구소) 최원희 강사(웃음치료사) 조승희 강사(온누리예술마당) 등 치매예방 중심의 전문강사를 위촉했다.

 

김영진 전 농림부장관(5, 국가조찬기도회 초대회장)의 격려사, 노웅래 국회의원(민주연구원장,전 과방위원장)과 김희선 회장(3.1운동UN유네스코후원회), 김형석 이사장(.대한민국역사와미래)은 축사를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우리 이웃에게 사랑의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장헌일 이사장을 비롯한 봉사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다고 격려와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특별강연을 맡은 임동진 목사는 노년의 진정한 축복은 영육이 더욱 강건하는 것이며 노인대학에서 배운것을 실천하여 멋진 어르신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축복했다.

 

장헌일 이사장은 엘드림노인대학이 치매와 우울증 예방을 위한 양질의 프로그램 운영과 영양가와 맛있는 점심과 함께 어르신 쉼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최에스더 회장(월드뷰티핸즈)노인대학 수업후 미용 뷰티서비스를 통해 청결하고 멋진 어르신이 되도록 잘 섬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입학식에는 소영철 시의원당선자, 남해석, 한선미, 장정희, 오옥자 구의원당선자를 비롯하여 양선주 대흥동장 김영대 복지팀장 홍원식 이사장(국민통합비전), 구훈 자원봉사단장(해돋는 마을) 장민혁 사무총장(월드뷰티핸즈)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 등 많은 밥퍼자원봉사자가 독거어르신을 섬기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돋는마을, 2년만에 엘드림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