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홍계환 목사.jpg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기호 목사)가 신천지특별대책위원장에 홍계환 목사(예장장신 총회장)를 임명했다. 한기총은 갈수록 세력을 넓히고 있는 신천지에 맞서 정통교회를 사수하고자 수년 전부터 신천지특별대책위원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적임자로 홍 목사를 낙점하고 위원장에 임명하기에 이르렀다.

홍계한 목사는 고신대를 졸업하고, 근래에는 영남권에서 영남장로회신학교를 설립해 후진양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신학대학을 졸업 목사안수를 받고 그동안 부산권에서 영남장로회신학교 교단신학교를 운영해왔다.

특히 홍 목사는 신천지 안드레지파 센터장을 개종시켜 정통신학을 교육하는 등, 반신천지 활동 뿐 아니라 탈신천지인들의 향후 대책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420일 임명장을 받은 홍 목사는 오늘도 한기총 건물 입구에서 강제 개종 운운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더욱 강력한 신천지 대책 활동이 있어야 할 것이라 생각했다면서 이제는 신천지의 정통교회 공격을 방어만 할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나서 그들의 허구성을 들춰내는데 주력할 것이다. 더 이상 신천지로 인해 한국교회가 피해를 입어서도 안되며, 또한 신천지에 미혹된 불쌍한 영혼을 구제하는 사역에도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한기총은 재정 엄진용 목사(기하성여의도) 경찰선교 정진성 목사(정통보수) 직장선교 정순식 목사(브니엘) 여성 임보실 권사(그교협) 실사 김정환 목사(예장) 선교 이경은 목사(기하성) 평신도 김우제 장로(평협) 질서 김희선 장로(글로벌선교회) 국제 권오한 목사(예장선교) 교회일치 김창수 목사(보수합동) 군선교 고석환 목사(기하성여의도) 스포츠 김진옥 목사(예감웨슬레) 복지 박홍자 장로(기하성여의도) 문화예술 강사라 선교사(대한보수) 정관운영세칙개정 이영훈 목사(기하성여의도) 남북교회협력 진덕민 목사(기하성여의도) 대한민국공공정책개발 박요셉 목사(국민희망) 청소년 조홍식 목사(개혁총회) 장애인 최명우 목사(기하성여의도) 등의 상임위원장을 임명했다.

대표회장 엄기호 목사는 이날 말씀을 통해 이번에 위원장들을 세움에 있어 자리보전 보다는 한기총이 원래 세워진 취지대로 현장 실무 중심으로 세우려고 노력했다과거 한기총은 한국교회를 살리려는 입장에서 보수의 목소리를 내고 현장에서 기도를 하는 모습이었다. 아직 한기총이 재정부족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위원장님들의 헌신으로 큰 변화를 가져다 주기를 부탁 드린다고 격려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기총, 신천지대책위원장 홍계환 목사 임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