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GOODTV(대표 김명전)가 올해 창단한 GOODTV오페라단(단장 김홍석)이 한국교회를 위해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GOODTV 오페라단은 오페라 연주를 통해 지역사회와 교회를 문화예술로 선도하고 지역의 교회들과 함께 복음을 전하기 위해 창단됐다. 현재 전 세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성악가, 연출가 및 예술감독 등 24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찾아가는 음악회'는 교회, 기업, 군부대, 사회복지시설 등 평소 오페라를 접하기 어려운 곳에 오페라단 단원들이 찾아가 미니오페라, 갈라콘서트 등 현지 실정에 맞는 공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공연프로그램으로 오페라 가곡 외에 성가 및 오라토리오를 적절히 배치하여 참여 교회 및 기관들에게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GOODTV오페라단 관계자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오페라를 통한 선교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며 "오페라단을 찾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GOODTV는 오페라단 외에 여성합창단, 오케스트라단 등 GOODTV 예술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문화 예술을 통한 선교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GOODTV 오페라단,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