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6-1.jpg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CTS 웹사이트 전체 개편을 진행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개편 홈페이지(http://www.cts.tv)를 가동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는, CTS에서 설교 방송중인 총 230개 교회 중 나와 가장 가까운 교회의 위치를 알려주는 <세계 최초 위치기반 설교방송 서비스>, 원하는 주제/절기/성경인물에 맞춰 말씀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테마 설교 서비스>, 성도들이 자유롭게 SNS로 복음을 전달할 수 있는 <말씀이미지 카드 서비스>를 비롯하여 젊은 크리스천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캘리그라피 이미지, 교회에서 필요한 주보용 감동이미지 등을 제공하는 <영 크리스천을 위한 기독교 웹툰 서비스>, 교회 사역자 채용 정보를 볼 수 있는 <사역자 채용정보 서비스>, 정확한 검색단어를 기억하지 못하는 성도님들을 위해 검색어 초성 입력 시 자동으로 추천 키워드를 안내해드리는 <검색 자동 추천어 서비스>, SNS 계정을 통해 손쉽게 회원가입 할 수 있는 <SNS 계정 회원가입> 등이 제공된다.
CTS 정용혁 홍보팀장은 “이번에 서비스 되는 CTS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이 원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고 강조하면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적극적인 사용자 참여와 소통에 역점을 두고 SNS서비스 와 연동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새 단장 했다.”고 밝혔다.
한편 CTS는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접수 진행한다. 당첨자발표는 8월 19일 이며 △ 진진바라 10만원 외식상품권 △계절밥상 4인 외식상품권 △커피 이용권 △키친아트 주방 위생 4종 세트 등 총 총 5,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차등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CTS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문의 : 02-6333-1005)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TS, 홈페이지 “확 달라졌어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