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대한신대 전경.jpg
 
다음세대를 이끌 영적 리더를 양육하는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황원찬 박사)가 지난 820일 믿음관 신축준공감사예배를 거행했다. 믿음관은 기존 사랑관(본관) 옆에 자리한 3층 건물로 1층 카페와 2~3층 강의실로 마련됐다.

대한신대는 학생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확충하고 학업 환경을 더욱 개선해 학업의 질을 높이고,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날 드려진 신축준공감사예배는 박재봉 교수(교목실장)의 인도로 장진욱 교수(신학부영어과정 원장)의 기도에 이어 황원찬 총장이 하나님의 교회란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크기변환_황원찬.jpg
 
황 총장은 우리 학교는 분쟁이 끊이지 않고 임시이사가 파송되는 수치도 겪었지만 회복케 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고 있다면서 굴절의 아픔을 갖고 있지만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귀한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이 모든 역사는 사람으로 말미암은 것도 아니고 오직 죽은 자를 살리신 주님의 역사라고 말했다.

이어 하나님이 주신 축복과 간증 속에 오늘 신축준공감사예배까지 이르게 됐다. 이제는 우리 학교가 도약과 희망을 바라보고 있다하나님의 교회는 흔들리지 않고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한다고 하셨다. 오늘도 계속되는 하나님의 주권적인 역사를 찬양하며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감당하고 더욱 비전을 가지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우리가 되자고 격려했다.

김종구 교수(입시본부장)는 설립자 황만재 목사 추모 순서를 인도했고, 이주환 교수(법인과장)가 연혁보고, 민화규 교수(건축위원장)의 건축경과 보고에 이어 황원찬 총장이 김화영 교수와 이성연 목사, 민화규 교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인사말을 전한 윤호열 이사는 대한신대가 일부 공격과 소송으로 어려운 나날을 지나오면서도 믿음관을 신축할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건축을 위해 기도와 물질, 재능을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특히 김화영 교수, 이성연 목사, 김덕환 장로, 신동열 교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믿음관의 외관은 완성됐지만 내부를 꾸미고 채우는 일이 아직 과제로 남아있다. 앞으로 소망관 건축까지 물질로, 기도로 후원해 달라고 당부했다.


크기변환_대한신대 예배.jpg
 
한편 대한신대는 이번 믿음관 신축에 이어 채플실로 사용될 소망관 건축을 추진하고 있다. 소망관은 대지면적 200여평에 건축면적 100여평 규모로 계획됐으며, 학교 모든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예배드릴 수 있는 채플 공간을 목표로 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신대, 믿음관 신축으로 한단계 도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