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벅타임 협약.jpg
 
영어 성경 애니메이션 대작 벅타임 어드벤처가 예장대신 교단과 함께 다시 한 번 한국교회 보급에 적극 나선다. 벅타임코리아는 기존 벅타임 어드벤처를 새롭게 보완 출시한 리패키지를 앞세워 예장대신, CBSi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건전하고 수준높은 크리스천 애니메이션을 한국교회 전 성도들과 함께 나눈다.

10년에 걸쳐 기획, 제작된 벅타임 어드벤처는 그간 전 세계 14개국에 보급되어 많은 찬사를 받은 작품으로, 미국의 산타페 커뮤니케이션즈, 몬스터주식회사가 기획 제작을 맡고, 한국에서 공동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 핑크팬더아담스패밀리로 알려진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자 마크 영과 위니 더 푸우로 유명한 제프 홀더가 시나리오를 공동 집필해 세계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아온 작품이다.

벅타임코리아는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CBSi, 대신총회 산하 농어촌선교회, 세계선교회, 국내교회 살리기 운동본부와 각각 협약을 맺고, 상호간 영상 선교 및 농어촌교회살리기 운동에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함께한 대신 사무총장 홍호수 목사는 갈수록 줄어드는 주일학교의 위기 앞에 벅타임 어드벤처가 영어교육과 함께 아이들의 영성교육에도 큰 기여를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특히 고령화에 접어든 농어촌교회들에게 벅타임 어드벤처가 자라나는 다음세대를 교회로 이끄는 중요한 선교동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재미있고 탄탄한 스토리라인이 특징인 벅타임 어드벤쳐는 곤충마을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다양한 모험 이야기와 성경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잘 엮어낸 1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재미와 교훈, 그리고 성경의 감동을 함께 전하고 있다. 또한 한글자막, 한글더빙뿐만 아니라 영어자막과 영어더빙을 선택할 수 있어, 성경과 영어를 동시에 교육할 수 있는 최적의 자료로 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기변환_벅타임.jpg
 
한편, ‘벅타임 어드벤처KT 올레TV 최초의 종교-키즈 컨텐츠로 VOD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으며, 영어 교육의 일환으로 ‘CBS주최 벅타임 어드벤처 어린이 영어 뮤지컬 대회(가칭)’를 준비중에 있다.

특히 유튜브 등 SNS를 활용하여 사전 공모를 받아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며, 10월 말(예정) 전국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CBSi 벅타임코리아는 앞으로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내용의 애니메이션이 만연해 있는 국내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장에 수준 높은 양질의 크리스천 애니메이션을 지속적으로 보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어 성경 애니메이션 ‘벅타임 어드벤처’ 리패키지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