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요절송.png
 
GOODTV의 신규 프로그램 <금주의 요절송>은 성경 말씀 중 매주 은혜로운 구절을 선정하여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도 함께 따라 찬양하며 외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에게 친숙한 말씀 마태복음 7:7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요한복음 1: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와 같은 성경의 요절들을 찬양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부른다.

<금주의 요절송>에서는 우리에게 친숙한 얼굴로 알려진 배우 이진우 목사와 이응경 사모가 진행하고, '청담동 스캔들', '별이 되어 빛나리' 등 각종 드라마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OST를 통해 알려진 DK소울이 함께해 시청자들에게 요절송을 알려준다.

특별히 이들은 오직 하나님께서 주신 재능과 사명으로 이 프로그램의 제작에 함께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항상 모든 프로그램을 예배로 시작과 끝을 맺는 이진우 목사와 "금주의 요절송"팀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좀 더 널리 하나님의 말씀이 전파되고, 나아가 귀한 말씀을 찬양하는 이들이 많아져 하나님의 큰 역사가 이 땅에 이뤄질 것이라 믿는다.

<금주의 요절송>은 바쁜 일상 속에서 말씀을 기억하며 살아가기 어려운 요즘, 온 세대가 함께 모여 하나님의 말씀을 찬양으로 쉽게 기억하고 마음과 입술에 새길 수 있도록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GOODTV 방송은 KT Skylife 193, IPTV(KT 234, SK 303), 케이블TV(CJ 헬로비전323, 티브로드 224, 딜라이브 303, HCN 서울 545, 그 외 614, 남인천 406, 하나 172, cs푸른 703, 울산중앙208, 충북 191) 및 홈페이지(www.goodtv.co.kr)GOODTV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GOODTV, 말씀을 부르는 ‘금주의 요절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