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기하성 전경.jpg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가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신년하례예배를 드리고, 교단 화합과 교계 통합을 위해 적극적인 의지를 다졌다.

이날 오직 성령으로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한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는 올 한해 초대교회 영성을 회복해 성령운동을 일으켜 가자는 새 비전을 선포했다.

 

이 목사는 우리교단의 정체성은 성령충만이다. ‘성령충만만이 교회를 부흥시키고 한국을 살리며 세계를 살린다면서 안디옥교회는 최초의 이방인 교회이자 선교사를 파송한 교회다. 당시 10만 명의 성도들이 온 안디옥을 복음으로 뒤덮었다. 우리 교단이 안디옥교회처럼 복음으로 한국과 세계를 뒤덮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교회는 예수 왕국을 세워야 함에도 인간 왕국을 세우려하다 지리멸렬해졌다. 예수보다 자리가 더 중요해서다고 지적하고 교권주의와 직함을 내려놓고 예수의 종으로 낮아지고 희생해야 한다. 예수에게만 줄을 서고, 순수한 복음주의 운동을 전개하는 교단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말했다.

 

이영훈 목사는 불의의 현장에서 타협하고 침묵했던 우리는 회개해야 한다. 다시는 교단에서 하나님의 돈을 함부로 손대서 세상의 부끄러움을 사서는 안 된다이제는 기도하고 오직 성령의 음성을 들어야 한다. 주님의 일에 차선은 없다. 최선의 것을 주님께 드려야 한다고 역설했다.

 

특히 이 대표총회장은 오산리기도원은 금식기도원으로 세워졌다. 우리 안에 다시 금식을 회복해야 한다면서 이제 부르짖고 기도할 때다. 불의 사람, 기도의 사람, 선교의 사람으로 쓰임받자고 강조했다.

 

[크기변환]기하성 단체.jpg
 
총회장 정동균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 설교를 들으면서 첫 신학교 입학했을 때 감동을 받았다. 순복음교회의 목적은 성령운동이다. 성령운동을 통해 새로워지고,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면서 “2019년 우리 교단이 한국교회를 하나되게 하는 씨앗이 되고, 교계를 이끄는 장자교단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총회장 이태근 목사도 인사말을 통해 우리는 원래 신앙의 한 줄기다. 이제 온전히 하나가 되었다면서 하나된 총회는 연합해야 한다. 대형교회, 중형교회, 소형교회들이 크고 작음을 떠나 서로 연합하여 힘을 합할 때 놀라운 일들을 감당할 수 있다. 한 마음 한 뜻으로 순복음의 역사를 이루어가는 한 해가 되자고 강조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하성 “오직 성령충만으로 담대히 나아가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