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대상 시상식.jpg
 
대한민국의 발전과 부흥을 위해 온 몸으로 헌신한 이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대한민국 대 한국인 대상이 지난 118일 서울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성대히 개최됐다.

 

대한민국 경찰타임즈(발행인 이정춘 목사) 주관으로 열린 이날 시상식은 정치, 공직, 종교, 복지, 사회, 미디어 등 각 분야별 총 28명에 대상을 수여했다.

 

교계에서는 오범열 목사(성산교회), 김원임 목사(임마누엘교회), 한교연 대표회장 권태진 목사(군포제일교회), 이선 목사(봉담중앙교회) 등이 선정됐다. 특히 교계 언론을 대표해 한국기독언론협회 회장 문병원 국장(한국교회공보)이 언론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500여명이 참석한 이날 시상에서 대회사를 전한 이정춘 목사는 본 시상식을 지난 한 해 대한민국을 빛내고, 국가의 위상을 드높인 분들을 선정해 그 성과를 격려하는 것이다면서 대한민국이 마주한 오늘의 영광은 이 분들의 노력과 헌신이 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상을 통해 대한민국을 빛낸 분들을 발굴하고 적극 알릴 것이다고 말했다.

 

수많은 추천자들 중에서 28명을 선정한 선정위원회 위원장 김동길 박사는 이번 선정과정에 대해 각계각층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도자들이 모여 실행위원회를 구성하여 3차에 걸친 심도 있는 서류 검사 및 현장 확인을 통해 총 28개 부문에 걸쳐 수상자를 확정했다고 설명했다.

 

준비위원장 장덕환 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오늘 대상을 수상하는 분들은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최선을 다해 맡겨진 자리에서 삶을 살아오신 분들이다면서 지난해 각 분야에서 최고의 삶을 살아온 그 흔적에 큰 감사를 드린다고 격려했다.

 

이날 목회자부문 대상에 수상자로 선정된 오범열 목사(성산교회)대한민국 대 한국인 대상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언제나 부족한 사람을 위해 언제나 기도해준 성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오 목사는 한국기독교선교대상, 국민일보 자랑스런 국민대상(목회자 부문), 9회 한국교회 연합과 일치상, 국민일보 올해의 목회자 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선교부문 대상에 선정된 김원임 목사는 더욱 열심히 사역을 감당하라는 것으로 알고 언제나 죽으면 죽으리라는 심정으로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을 실천해 가겠다면서 아직 복음을 모르고 살아가는 타 문화권을 향한 선교의 문을 열어 가겠다고 밝혔다.

 

김 목사는 사)홉월드미션 대표 이사장으로 타 문화권 복음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앞장서 왔다. 특히 지난해 세계적인 치유사역자 남아공 메이저원 부시리 목사 한국성회를 개최한 바 있다.

복지 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권태진 목사(한교연 대표회장)는 사단법인 성민원을 1998, 군포제일교회 부설기관으로 설립,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기관 등 필요한 곳에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그간 제공해 왔다.

 

권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사랑을 실천하며, 창조주의 뜻을 따라 사람을 사랑하며 섬김, 나눔으로 좋은 환경을 만들어간다면서 필요한 모든 곳에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4차원의 복지를 지향하여 영육이 행복한 복지패러다임을 선도하며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서 종교와 빈부, 인종을 초월하여 세계 속에 희망을 심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금번 수상자는 이주영 의원(정치인), 우원식 의원(정치인), 정동영 의원(정치인), 이민섭 전 체육부 장관(정치인), 양승조 충남도지사(지자체), 최현기 목사(지도자), 노재호 총경(공직자), 김상배(국민안전), 김순열(사회안전), 권태진 목사(복지), 이강구 장로(국민건강증진), 오정자(사회봉사), 이선 목사(교육자), 오범열 목사(목회자), 김기남 목사(부흥사), 김원임 목사(선교), 김동진 목사(교회부흥), 안호원 목사(섬김), 이성수 감독(영화), 남진(가수), 황인두(문학), 문병원 국장(기자), 김수진(예능), 장순옥 대표(경영인), 박종석 대표(자동차 산업), 박두호 대표(풍력산업), 안봉락 대표(무역·기업인), 권승렬 대표(4차 산업 혁명 선도) 등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8 대한민국 대 한국인 대상’ 성대히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