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크기변환_홍혜경.JPG
 
한국교회 성경연구의 새로운 지경을 열어가는 성경적성경연구원(원장 림택권 목사, 대표 임우성 목사/ 이하 SSI)이 지난 시간 연구원 정착과 발전에 크게 기여한 홍혜경 전도사(압구정예수교회)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SSI의 원장 림택권 목사는 지난 321일 압구정예수교회(담임 임우성 목사)에서 홍 전도사에 공로패를 수여하고, 감사를 전했다.

 

홍혜경 전도사는 2008년 개원 당시부터 현재까지 연구원의 운영과 사업 진행은 물론이고, 각종 궂은일을 도맡아 하며, 연구원이 맡은 사명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게 한 숨은 공로자였다.

 

이날 원장 림택권 목사는 홍 전도사에게 언제나 드러나지 않는 자리에서 자기 일 뿐 아니라, 남의 일까지 도맡아 할 정도로 성실하고 부지런한 분이다면서 홍 전도사의 긍정적 믿음과 한결같은 미소는 우리 연구원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가장 큰 동력이 됐다고 치하했다.

 

이어 앞으로도 하나님을 섬기고, 한국교회를 섬기는 일에 앞장서 주기 바라며, 우리 연구원을 대표해 그간의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연구원 첫 공로패의 주인공이 된 홍혜경 전도사는 정말 생각지도 않은 큰 상을 주셔서 이를 어찌 받아야 할지 모르겠다. 제가 했던 작은 일들을 이토록 크게 치하해 주시니 감사하고, 또 부끄럽다면서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맡은 사명을 다해, 연구원이 하나님의 역사를 위해 크게 쓰일 수 있도록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크기변환_홍혜경2.jpg
 
한편, 성경적성경연구원 성경을 통한 성경연구를 통해 한국교회 신학적 발전과 성도들의 신앙적 성숙에 보탬이 되겠다는 목표로 지난 2008년 개원해 다양한 성경 연구와 세미나 발표 등을 통해 한국교회의 인정받는 성경 연구기관으로 자리 잡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경적성경연구원, 홍혜경 전도사에 ‘공로패’ 수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