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16-1.jpg
 
사)세계밀알연합(총재 이재서)이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는 8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감사와 도약’을 주제로 기념대회를 개최한다.
장애인 전도와 봉사, 계몽을 목적으로 1979년부터 시작된 밀알운동은 국내 뿐 아니라 미주, 유럽 등 21개국에서 장애인 사역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번 40주년 기념대회에는 장애인과 전 세계로 흩어져 사역을 하고 있는 밀알 사역자들, 밀알 사역에 동참하는 많은 이들을 초청해 지난 40년 동안 밀알을 이끌어 오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장애인을 향한 하나님의 비전을 품는 시간을 가진다는 계획이다.
첫날인 20일에는 밀알의 역사를 기념하는 ‘사진전’이 열리고 저녁에는 방송인 이성미의 사회로 진행되는 ‘축하 음악회’가 진행된다. 축하 음악회는 ‘감사와 도약 그리고 하나님 나라’를 테마로 국악 관현악과 국악 성악, 하프, 남성 4중창, 장애인 오케스트라, 장애인 바이올리니스트의 공연과 소프라노와 바리톤 독창 및 2중창 그리고 장애인 핸드벨팀과 목관 5중주 공연 후 밀알합창단 공연으로 마무리하게 된다.
21일에는 국내외 밀알지단 단장 및 해외사역자 등 밀알지도자들의 파주 문화탐방과 교제의 시간이 진행되고, 동 시간대에 사랑의 캠프에서는 장애인과 함께 어린이대공원 야외활동과 체육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날 저녁에 열리는 기념식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예배와 축하행사로 마련된다. 밀알 약사보고와 활동영상 상영, 밀알에서 헌신해 온 사역자들에게 공로패, 감사패가 수여되고, 대외 인사들의 축사, 축하 공연 등이 펼쳐진다.
마지막 22일 오전에는 국내외 사역자들의 비전토의를 통해 앞으로의 장애인 사역의 방향과 비전에 대해 논의한다. 사랑의 캠프에서는 CCM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밀알연합, 창립40주년 기념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