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기사)순복음강남(인).jpg
 
순복음강남교회(담임 최명우 목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3천만원과 의료진들을 위한 후원물품(1,245만원 상당)을 대구 경북 지역에 전달했다. 지난 324일 순복음강남교회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 관계자가 참석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명우 목사는 경북, 대구지역에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한 마음으로 방역에 나서는 교회와 지역사회의 모습에 찬사를 보내고 싶다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선행들의 따뜻한 소식들을 많이 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교회에서도 장로회, 권사회, 안수집사회, 실업인선교회, 기타 부서에서 정성을 모아 3천만원을 마련했다면서 이 성금 안에는 본인들조차 어려운 상황에 있는 성도들까지 십시일반으로 동참한 성금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의료진들을 위해 샴푸 500개의 물품을 성금과 함께 전달해 달라는 성도가 있었다이 같은 마음을 모아 전달하는 성금과 물품이 좋은 열매로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우리 교회는 매일 하루 1시간씩 1끼 금식하며 기도하고 있다국난에 서로의 탓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우선적으로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갖자고 당부했다.

 

이에 대해 대한적십자 관계자는 대구지역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오늘도 현장에서 자신의 일을 감당하고 있다이러한 성금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분들까지 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복음강남교회, 코로나 피해 대구·경북 지역 돕기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