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기사)머시미.jpg
 

명곡 탄생 뒤에 숨은 감동 실화를 그린 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상을 울린 명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을 탄생시키며 빌보드와 그래미를 휩쓴 전설적인 CCM 밴드 ‘머시미’ 리드보컬 ‘바트 밀라드’의 인생과 노래를 담은 음악 감동 실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이 노래는 어떻게 만든 건가요?"라는 질문에 ‘바트’가 자신의 꿈을 반대하는 아버지와의 갈등으로부터 시작되었다는 이야기를 말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바트’는 고향을 떠나 밴드 ‘머시미(Mercy Me)’의 리드보컬이 되지만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는 계속해서 그의 희망을 빼앗는다. 결국 '바트’는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신의 가장 큰 약점인 '아버지'를 대면하기로 한다. "그 누구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 못했죠. 그래서 이 곡을 썼어요. 아버지를 위해"라는 대답으로 관객과 '바트'자신에게 이 곡의 존재 이유에 대해 설명하며 마침내 전 세계를 울린 명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많은 관중 앞에서 열창하지만, 단 한 사람 아버지를 떠올리고 있는 ‘바트’의 뒷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뜨거운 감동과 깊은 전율을 선사하며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오는 6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를 울린 감동 실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