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사본 -전병하.jpg
 
하나님께 모든 영광 돌립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구원의 확신과 사죄의 은총과 내세의 소망으로 사역에 집중합니다. 하나님의 웨이크를 통해 영광을 받으심을 감사드립니다. 웨이크에 속한 모든 교회를 통한 구원의 역사가 성취되길 소망합니다.

 

인간의 욕심과 죄악과 죄책으로 인한 범죄를 용서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세계적으로 감염병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주님의 특별한 은총으로 치유되고 회복되길 소망합니다.

십자가의 능력으로 치료되고 강건해지는 은혜를 갈망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지구촌에 사는

백성에게 임하사 전인치료의 축복을 누릴 수 있도록 성령께서 역사하시길 기도합니다.

 

나를 쳐서 주께 온전한 순종과 완벽한 항복으로 언약이 회복되어 치유되길 소망합니다. 주께서 풍성한 사랑과 긍휼하심과 성령의 은총으로 치유와 회복을 갈망합니다. 치료의 주님을 찬양 합니다. 우리가 드리는 중보기도와 헌신을 통하여 하나님의 주권적인 역사를 통해 고침 받기를 원합니다. 믿음에 따른 치료의 기적을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77억 인구에 대한 구속과 대속과 속죄함의 비밀을 누릴 수 있도록 성령께서 역사하시길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형상회복과 만민의 구원을 위해 기도합니다. 교회와 사역자들의 헌신과 간절한 믿음의 기도를 통해 선교적인 가치와 치료의 역사를 누릴 수 있도록 하소서. 성령께서 인도하시고 역사하실 때에 한국교회를 통한 구속의 비밀과 치료 및 회복의 은총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특별한 사랑이 대한민국과 지구촌에 흐르게 하소서. 성령의 감동과 능력과 역사로 인해 주의 영광을 드러내시고 치료의 손길을 허락하소서.

 

모든 영광 주께 돌리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WAIC 데일리 기도] 진병하 목사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