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_사진 1.jpg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지난 730일 그룹 모모랜드가 저소득 가정 여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생리대 1,500팩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모모랜드는 굿네이버스를 찾아 저소득 가정 여아 지원을 위한 생리대 1,500팩을 기부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굿네이버스는 경제적 빈곤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 여아를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생리대를 비롯한 여성용품 지원과 경제적, 심리·정서적 지원을 전국 11개 시도본부, 52개 지부에서 실시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가정 여아의 기본적인 권리를 지키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이번 기부에는 모모랜드가 지난 6월 모델로 발탁된 친환경 유기농 생리대 소중한날엔이 함께 힘을 모아 의미를 더했다.

 

모모랜드는 성장기에 놓인 아이들에게 이번 기부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힘겨운 순간을 마주한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우리의 응원과 지지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퍼트릴 수 있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경제적 빈곤으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여아에게 힘이 되어주기 위해 기부를 실천해준 모모랜드에 감사드린다라며, “굿네이버스는 생리대 지원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상담 치료 및 멘토링 사업으로 저소득 가정 여아의 건강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모랜드는 2016년 데뷔 이후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모모랜드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지속해서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모모랜드, 굿네이버스에 생리대 1,500팩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