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aKakaoTalk_20210826_141000645.jpg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오범열 목사)는 지난 826일 화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손문수 목사)와 함께 동탄순복음교회에서 경기도 성시화를 위한 순회기도회를 열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인해 철저한 방역과 임원들이 참석한 이날 기도회는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김명현 목사의 인도로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재무국장 정복균 목사가 대표기도를 인도했다.

 

정 목사는 성시화운동 사역을 통해 경기도 1400만 도민의 가슴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을 전해 거룩하고 복된 도시가 되며 교회들은 부흥 성장하기를 간구했다.

 

이어 경기도서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오범열 목사는 요한복음 316절을 본문으로 갈보리산에 함께 올라갑시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오 목사는 저는 지난 35년 동안 목회하면서 목사의 사명이 중요하다.”그러나 사명보다 더 중요한 것은 사랑이다. 나를 위해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의 사랑 때문에 지치지 않고 주의 일에 헌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는 사명도 중요하지만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내가 먼저 희생하고 사랑으로 섬기면서 한마음 한뜻이 되어 경기도 31개 시군의 성시화를 위해 힘써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열린 임원회에서는 9월 순회 기도회는 안산시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영길 목사), 10월 순회기도회는 평택성시화운동본부를 방문해 갖기로 했다. 또한 경기도 31개 시군 조직 활성화에 최우선적으로 진력하는 한편 한국교회의 현안들을 세계성시화운동본부와 함께 적극적으로 대처해 가기로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 31개 시군의 성시화 위해 전력하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