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백석문화대, (주)대교산업과 산학협력협약 체결.JPG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는 지난 929, 교내 자유관 2층 총장실에서 대교산업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과 이광원 학사부총장, 최상철 산학협력단장, 유애현 교무처장, 장권영 경찰경호학부장 등이 참석했고, 대교산업에서는 연창만 대표, 정재화 전무이사, 송금용 상무, 단국대학병원 유재화 보안실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교육·봉사·연구활동 수행 시 양 기관의 인적자원 상호 교류 양 기관이 보유한 자료 및 시설물과 기자재의 공동 활용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사실 산학협력은 상생모델이라며 이 때문에 대학 내 대다수의 학부()와 전공에서도 산학협력 관련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오늘 협약으로 양 기관이 구체적 상생모델을 구현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교산업 연창만 대표는 협약을 맺기 전임에도 백석문화대 경찰경호학부 학생 7명이 저희 회사에서 실습 중이라고 들었다열정에 가득 찬 모습으로 실습에 임하고 있어 저희도 기대가 크다. 앞으로도 좋은 학생들이 실습하고 또 취업할 수 있도록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교산업은 198770만 교직원의 복지기관인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분사해 설립된 종합건물관리 전문기업으로, 전국의 관공서, 대학교, 방송국, 호텔, 리조트, 대학병원, 등을 고객사로 경비 및 보안관리, 시설관리, 미화, 환경, 주차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백석문화대-㈜대교산업, 산학협력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