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1 (1).jpg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오범열 목사)929일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4길에 소재한 안산만나교회(담임 김영길 목사)에서 제5차 순회기도회를 갖고 경기도와 안산 성시화를 위해 한마음으로 간구했다.

 

사무총장 박창운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기도회는 재무국장 정복균 목사가 대표기도를 인도했다. 정 목사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전교회가 전복음을 전시민에게 전하여 행복한 시민, 건강한 가정, 깨끗한 도시를 만드는 성시화운동 사역이 활발하게 전개되게 하소서.”라고 기도했다.

 

이어 안산성시화운동본부 회계 이득진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대표회장 오범열 목사가 마태복음 14:19-21절을 본문으로 "기적의 주인공"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오 목사는 오병이어 사건의 핵심은 예수님이 하실 수 있는 일에 제자들을 동참시킨 것이라며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변함없는 예수님을 믿는 우리도 기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 어린아이가 제자들에게 오병이어를 가지고 온 것이 1차적 기적이고, 그것을 다시 예수님께 가지고 갔을 때 예수님께서 축사하시고 제자들에게 무리에게 나눠주라고 했을 때 2차적 기적이 일어났다.”고 말했다.

 

또한 지금의 시대를 AI시대라고 한다. 그러나 지금은 위기의 시대다.위기는 위험과 기회가 동시에 따른다. 그런데 우리 크리스천들은 위험이 아니라 기회라며 예수님의 기적의 원리는 나누는 것이다. 성시화운동을 통해 시도민들에게 복음과 사랑을 나눠줄 때 기적을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성시화, 제5차 순회기도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