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웨이크 사이버.jpg

 

국제독립교회연합회의 인준신학 교육기관으로 전 세계 초교파를 이끌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웨이크사이버신학원(명예총장 박조준 목사, 이사장 임우성 목사)2022학년도 겨울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내년 13일 개강 예정인 금번 겨울학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123일가지 접수를 완료해야만 한다.

 

한국교계 유명 석학들을 대거 교수진으로 초빙해 보편적이면서도 수준높은 신학교육을 펼치고 있는 본 신학원은 국제독립교회연합회(설립자 박조준 목사, 총회장 임재환 목사, 사무총장 임우성 목사와 함께 한국 독립교회 부흥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웨이크사이버신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교파, 교단에 관계없이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신학 교육자들이 대거 교수진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점이다. 먼저 명예총장 박조준 목사를 필두로, 림택권 목사, 정인찬 목사, 박종구 목사가 명예교수로 함께하고 있으며, 민경배 목사, 정일웅 목사, 김영한 목사. 임승안 목사 등이 석좌교수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민경배 정일웅.jpg
민경배 교수 정일웅 교수 김영한 교수

 

 

여기에 김성이 교수(영성복지학), 소기천 교수(신약학), 김열 교수(구약학), 황덕영 교수(실천신학), 탁지원 교수(실천신학), 한은택 교수(실천신학), 김병복 교수(교회세무학) 등 분야별 전문가들을 교수로 초빙했다.

 

웨이크사이버신학원은 목회학과정 수료자에게 국제독립교회연합회 목사청원 자격을 부여함과 동시에 성경지도 분야와 전문 상담분야의 자격증을 발급한다.

 

웨이크사이버신학원의 이사장 임우성 목사는 전 세계 신학계에서도 명성이 높은 위대한 석학들의 강의를 한 자리에 들을 수 있는 곳은 오직 웨이크사이버신학원 뿐이다. 최고의 리더는 오직 최고의 교육을 통해서만 이룰 수 있다웨이크사이버신학원은 한국교회 부흥과 세계 선교라는 하나님의 사명을 완수키 위한 첫 발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본 학기는 26학기 과정으로,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학사 학위를 소지한 자만이 응시가 가능하다. 접수는 우편(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330, 2층 웨이크사이버신학원 교무처)이나 이메일(w-apse@hanmail.net), 홈페이지(w-apse.kr)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02-3443-4684)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웨이크사이버신학원, 2022학년도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