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a20221128-미국조지아주명예시민증수여 (2).jpg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신화석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는 지난 1128, 서울 연지동 세기총 회의실에서 제10-3차 임원회를 개최하고 10주년 기념선교대회에 대해 평가하는 한편 내년 3월 팔레스타인(베들레헴)에서 진행될 예정인 세계 최초 AWMJ 200번째 나라 선교 기념대회’(가칭)에 대해 설명하는 등 안건을 처리했다.

 

특히 이날 임원회 후 위촉식을 통해 대표회장 신화석 목사와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가 미국 조지아주 명예시민이 됐다.

 

미국 동남부에 위치한 조지아주는 인구가 1000만 명이 넘고, 이는 미국에서 여덟번째로 많은 인구를 차지하고 있다. 기아차 공장과 금호타이어 등 120여 개의 한국 기업들이 진출해 있어 한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지역으로 한인 교포들은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로 350여 곳의 한인교회가 사역을 하고 있다.

 

이날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가 미국남북평화재단 회장 송지성 목사를 소개했고, 송지성 목사가 신화석 목사와 신광수 목사에게 명예시민증서를 전달했으며 3대 대표회장 김요셉 목사와 9대 대표회장 심평종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송지성 목사가 전달한 명예시민증서를 통해 브래드 래팬스퍼거(Brad Raffensperger) 조지아주 국무장관은 신화석 목사와 신광수 목사가 그동안 보여준 여러 가지 헌신에 감사한다면서 조지아주 친선대사로 임명하며 명예시민증서를 수여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임원회에서는 202312() 2023년 신년하례회를 진행하기로 했으며 장소 등 진행 과정은 사무처에 일임하여 준비하기로 했다.

 

또 대표회장 신화석 목사는 2023310일부터 18일까지 팔레스타인(베들레헴)에서 진행되는 세계 최초 AWMJ 200번째 나라 선교 기념대회’(가칭)에 대해 설명하고 국내·외 지도자 및 언론사 초청과 행사 후 성지순례에 대한 계획에 대해 발표했다.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는 이번 대회에 세기총이 적극 협력할 것이라며 세기총은 38~18일까지 성지를 순례하며 한반도 자유·평화통일 베들레헴 기도회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히고 이스라엘 지회장 강태윤 선교사와 구체적인 논의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기총, ‘세계 최초 AWMJ 200번째 나라 선교 기념대회’ 준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