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공회, 크로아티아·세르비아에 성경 기증

입력 : 2025.04.09 07:48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 창조교회 후원으로 총 5,310부 보내

[사진 1] 성경 증정(왼쪽부터 창조교회 홍기영 목사, 본 공회 권의현 사장)_s.jpg

 

대한성서공회(이사장 김경원 목사)는 지난 4일 창조교회(홍기영 목사)의 후원으로 유럽 동부에 있는 발칸반도의 서부 지역에 위치한 두 나라인 크로아티아와 세르비아에 각각 <크로아티아어 성경> 1,400, <세르비아어 성경> 5,310부를 보내는 기증 예식을 가졌다. 창조교회는 2015년부터 해외 성경 보내기에 동참하고 있으며, 이번 크로아티아, 세르비아까지 8개 나라에 총 40,353부의 성경을 후원했다.

 

이번 기증 예식에서 창조교회 홍기영 목사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을 통한 부흥을 주셨던 것처럼, 유럽 지역에 다시 한번 복음을 통한 부흥을 일으켜 주시기를 기도한다. 생명의 복음을 붙잡고 구원받는 이들이 일어나는 참된 부흥이 있도록 기도하면서, 그곳의 교회들도 새로워지고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성령의 능력 안에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바란다며 크로아티아와 세르비아에 말씀을 통한 부흥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마음을 전했다.

 

크로아티아성서공회 다미르 리포브섹 총무는 영상 인사를 통해 성경은 전도와 성경 공부에 있어서 중심이 되는 도구다. 여러분의 후원은 앞으로 크로아티아 지역 교회와 성도들을 향한 성경 보급에 큰 도움이 될 것이고 전했다.

 

세르비아성서공회 베라 미틱 총무는 여러분께서 보내시는 성경 한 권 한 권은 사람들의 마음에 씨앗처럼 심겨져 굳건한 신앙으로 자라나고, 환난 중에 위로를 주며, 삶을 변화시킨다고 감사를 전했다.

 

크로아티아에 전해지는 <크로아티아어 성경> 1,400부와 세르비아에 전해지는 <세르비아어 성경> 5,310부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성경을 구하지 못하는 사람들 전달될 예정이다.

차진태 기자 35th@naver.com
© 교회연합신문 & ecumenicalpres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93243

종합기사 많이 본 기사

  1. 1반년 앞으로 다가온 WEA서울총회, 서초동-여의도 온도차 극명
  2. 2예장 중앙총회, 창립 55주년 기념대회 “최고의 축제로”
  3. 3서교총 박원영 목사, 대통령 탄핵 불복 선언
  4. 4영화 ‘하보우만의 약속’, 역사가 죽인 이승만과 박정희의 부활
  5. 5한신대-덕영고, 신기술 분야 인재 양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6. 6성서공회, 크로아티아·세르비아에 성경 기증
  7. 7한신대 박물관, ‘매장유산 유물 보존 및 활용 사업’ 6년 연속 선정
  8. 8생명의전화, 2025 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 개최
  9. 96/4 대선에 따른 대립 불안··· 기독교 중심 잡아야
  10. 10“전국의 교회를 노유자시설로 활용해야”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서공회, 크로아티아·세르비아에 성경 기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