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외이웃 위한 봉사활동, 창작활동 지원, 국악찬양, 한복 패션쇼 등
- 신현옥 목사 “예술의 힘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사회 만들 것”
문화예술을 통해 우리사회의 소외이웃과 기쁨을 공유하는 시온평화문화예술단(총재 신현옥, 회장 안소라)이 지난 3월 18일, 강원도 강릉시 정동진에 위치한 썬크루즈호텔에서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시온평화문화예술단 회원 전체가 함께한 이번 단합대회에서는 예술단의 창립 취지 및 목표를 재확인하는 한편, 향후 공연 및 선교활동 계획을 고민했다.
신현옥 목사가 이끄는 시온평화문화예술단은 지역사회 내 소외이웃을 위한 문화 재능기부를 위한 단체다. 소외이웃과 함께 따뜻한 공동체를 향유하며, 다양한 공연을 통해 시민들의 문화적 감수성을 높이고, 예술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동 예술단은 이번 단합대회를 통해 △지역 내 문화예술 공연 확대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강화 △회원들의 창작활동 지원 방안 등의 향후 활동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해외 선교활동과 국악 찬양, 한복 패션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준비해 더욱 폭넓은 문화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이에 발맞춰 올해 다양한 문화공연과 나눔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지역 주민들과 적극 소통하며, 문화예술을 통해 함께하는 사회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이다.
신현옥 목사는 “이번 단합대회를 통해 안소라 회장, 임은주 부회장과 함께 예술단의 결속력을 다지고, 문화예술을 통한 나눔과 봉사 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과 봉사활동을 통해 예술이 가진 힘을 널리 전파하고, 많은 시민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