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1.jpg
여러분! 세상에 한 아이가 태어날 때 하나님(성령)이 현현하시고 천사들이  총동원되고 수천 수백년 전 예언해 온 예언자들의 예언이 응답된 이런 탄생사는 유사이래 어느 때에 있었든가? 확신컨데 예수 그리스도 탄생밖에는 없다. 아니, 있는가? 있으면 말해보시라?
여러분의 출생, 공자 선생, 석가모니 선생, 소크라테스 선생들이 태어날 때 하나님(성령)이 나타나시고, 천사의 교시와 천군들의 평화의 찬송과 예언자들의 예언의 응답으로 탄생했든가? 단언하건데 아니다. 모든 인간(현인)은 무엇하다 가려고 출생했는가? 밥이나 먹고 놀다가 잠이나 자다 가려고 태어났을까?
조각가의 부친과 조산부 모친 밑에 헬라 아덴에서 출생한 소크라테스 선생은 헬라와 철학을 대표하며,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를 배출하고 “철학의 지혜”를 가르치다 70~80 노령에 옥중에서 사약을 받아 눈을 감았고, 중국과 유교를 대표한 공자님은 자당 “안”씨가 니구산에서 기도하여 낳았다는데 성은 “공”씨요, 이름은 “구”요, 자호는 “중니”로 주역과 사서삼경을 교훈하다 62세에 가셨다. 인도와 불교를 대표한 석가모니 선생은(석존) 성은 “가오타마”, 이름은 “싯타르타”로 인도 카필라 바스투 성주 “정반왕”과 “마야” 모친 밑에 럼비니 동산 무우스나무 밑에서 태어나 도를 깨달아 석가족의 성자인 “석가모니(부타)”란 이름(의성, 옳은 것의 성취의 뜻)으로 49년간 자비를 설법하다가 80노년에 등에 등창 또는 이질병으로 세상을 떠나셨다. 이것이 현인들이 오셔서 행한 일들이다. 여러분! 귀하께서 출생 목적은 알고 사시는지? 
성경의 주 하나님 가라사대 “무엇을 하든지 하나님의 영광 위해서”(고전 9:31),  “하나님 위해 살고 하나님 위해 죽고”(롬 14:8~8), “선한 일을 행하라”(엡 2:10), 그것이 출생 목적이니라! 
에수의 탄생사는 어떠한가? 저 이스라엘 유대 베들레헴 말구유에 “말씀이 육신 도성인신 되어”(요 1:4, 14), 탄생한 예수님은 “예수”라는 개인적인 이름과 “그리스도”란 직책상의 이름으로 ① 죄인 구원의 만민 구주 사역(마 1:18~21), ② 대선지자 대제사장 왕의 왕으로 기름 부음받은 그리스도의 퉁치수행 사역(마 1:16, 눅 2:11), (그리스도란 헬라어로 “기름부음을 받은 자”란 뜻인데 선지자, 제사장, 왕을 임명할 때 머리에다 기름을 부어 임명한 것을 이러므로 예수는 삼대 직분을 받아 탄생한 것이다.) ③ 우리와 영원히 동거 목적인 ‘임마누엘’ 사역(마 1:23, 28:20), ④ 마귀를 멸하는 사역(요일 3:8), ⑤ 평화의 사역(눅 2:14) 등등을 위해서 탄생하였다. 
다시 거론컨데 이 분은 누구신가? 이 분은 하나님의 아들, 성 삼위일체자로 천지만물 창조자, 만물을 붙드시고 운행하는 자(해와 달과 별과 모든 만물 등 주 예수계서 손 놔버리시면 온 우주 삼라만상은 곧장 혼비백산 박살나고 말 것, 히 1:3), 우리구원(죄에서) 위해 오시고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 승천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아 계신 자, 세상 종말을 긋고 재림하실자, 백보좌의 심판자, 신천신지 성취자! 
자! 여러분! 유사이래 이러한 사명자로 탄생하신 대 탄생사건을 듣고 본 일이 있는가? 우리의 출생은 가정 가문적 사건, 현인들의 탄생은 지역적 국가적인 사건,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은 전세계적 대우주적 사건으로 유사이래 찾아볼 수 없는 천상천하의 사건, 인간의 구주 도성인신의 사건이다. 그 증명은 성령 하나님이, 천군천사들이, 예언한 자들이, 성경이, Calandar의 “서기”를 온 세계가 사용함이 이를 증명 증거한다. 이러한 대탄생사를 쥐꼬리만한 인간 두뇌 지식으로 푼다고? 
처녀가 어떻게 아이를 낳느냐고? 여러분! 보시라! 최초 여자는 어떻게 출생했는가? 하나님께서 남자의 갈빗대에서 출생시키지 않았는가? 또한 최초의 남자는 흙에서 하나님의 생기로 창조 출생시키지 않았는가? 죽음이 임박한 백세 노인도 아들을 출생케 한 일, 해와 달과 삼라만상은 누가? 전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처녀잉태 그 탄생을 왜 못할건가? 많은  사람들이 자기의 작은 지식으로 풀려다가 헛소리 많이 했고, 또한 벌거벗은 미친짓 많이 했느니라. 
여러분! 미국 제일의 정통프린스턴 신학교가 웨스트민스트 신학교 하고 왜 분립된지 아시는가? 그 원인은 다양하지만 그 중의 하나가 예수 동정녀 탄생 문제였다. 정통프린스턴 신학교 스티븐슨 교장은 동정탄생을 인정하든 부정하든 덮어두자는 것이고, 메쳔박사는 동정탄생 인정치 않는 자는 신자도 못된다고 주장하는 싸움에 신학교도 분립되고 교단도 분립된 것 아닌가? 우주적 사건인 예수 탄생은 연구로 푸는 것이 아니고 무릎꿇고 믿어야 하는 것이다. 지식으로 풀려하지 말라. 왜? 불가능하니까?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경을 들고 유사이래 탄생사를 중론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