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기독교TV(감경철 회장)가 교회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음세대 눈높이에 맞춘 예능형 유튜브 교육 콘텐츠 ‘예스토리’를 제작했다. 코로나로 미디어 사역의 필요성이 날로 중요해지고 있는 요즘, 설교와 라이브 방송 외에도 다음세대에게 재미와 신앙의 유익성을 갖춘 콘텐츠를 교회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예스토리’는 다음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교육, 의료, 스포츠, 문화 등 대한민국의 발전에 큰 영향을 끼친 근대 교회사를 ‘예삐(CTS마스코트)와 친구 케이(유튜브채널(kei is loved운영)가 조부모의 일기장을 통해 교회의 역사를 추적한다.’는 새로운 형식으로 접근, 재밌게 풀어갈 예정이다. 나아가 다음세대가 ‘교회의 선한 영향력’을 배우고 기독교인으로서의 자긍심을 키워나가길 기대하는 바이다.
8만 유튜버 케이(kei is loved)와 CTS가 2020년 부활절에 선보인 ‘예수님의 삐약’이라는 뜻의 예삐, 둘의 만남이 기대되는 ‘예스토리’는 유튜브 ‘예스토리’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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