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5-31(수)
 
  • 이상재 목사 “대신의 백년대계 위한 위대한 역사에 함께 동참해야”

사본 -헌금1.jpg

 

예장 대신총회(총회장 송홍도 목사)가 교단의 백년대계를 책임질 대신종합행정센터의 건축에 큰 힘을 보탠 함께하는교회(담임 이상재 목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앞서 함께하는교회는 이번 대신종합행정센터의 건축을 위해 한달여 건축헌금을 진행했고, 그렇게 모인 2000만원의 헌금을 건축위원회(위원장 이정현 목사)에 전달했다.

 

증경총회장 이상재 목사는 "우리 교단의 미래를 담보하는 종합행정센터는 하나님의 축복이자 대신을 사랑하는 우리 모두의 희망이 담겨있다""이런 뜻에 함께하는 우리교회 교인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귀한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각 노회 및 타 교회의 동참도 촉구했다. 이 목사는 "이번 프로젝트에 모든 대신인이 함께했으면 한다. 규모에 관계없이 오직 정성으로 대신의 이름을 미래에 드높일 위대한 역사에 함께 해주시길 부탁 드린다""힘든 일을 감당하고 계시는 건축위원회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신총회는 지난 216일 경기도 수원 오목천동 내 신축부지에서 대신종합행정센터 기공감사예배를 드린 바 있다.

 

대신총회의 백년대계를 책임질 본 센터에는 총회 본부를 중심으로 DMS(대신세계선교회), 신학교 등 중요 총회 기관들이 입주할 예정이다

 

기공.jpg

태그

전체댓글 0

  • 604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께하는교회, 대신종합행정센터 건축 위해 2000만원 헌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