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08(일)
 
  • 오는 9월 1일까지 경복궁아트홀에서 공연

이순신2.jpg

 

명장 이순신 장군의 어린시절 이야기를 흥미롭게 그리는 뮤지컬 소년 이순신이 경복궁아트홀에서 공연한다. 오렌지아트컴퍼니가 기획한 본 뮤지컬은 오는 91(, , 공휴일 오후 2)까지 열린다.

 

이번 공연은 초연 당시, 많은 관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앙코르 공연을 기획하였고, 다가오는 여름방학 시즌에 따뜻한 감동과 신나는 모험을 전해 줄 역사 인물 뮤지컬이다. 오렌지아트컴퍼니의 소년 이순신은 허구와 사실을 드나들며 명장 이순신장군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초등학교 4학년 박순신은 겁이 많고 소심하여 늘 자심감이 없고 실수가 많다. 용감한 이순신 장군과 이름은 같지만 성격이 정 반대인 순신이는 친구들에게 항상 놀림을 받는다. 그래서 조선을 구한 명장 이순신 장군과 이름이 같은 것을 제일 싫어한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에서 이순신 장군 박물관 견학을 가게 되고, 이순신 장군의 업적을 그린 10개의 그림 십경도를 만나게 된다. 십경도 체험과정에서 순신이는 문제 내는 것을 좋아하는 도깨비 알송이를 만나게 되고 놀리는 친구들을 피해 십경도 속으로 시간여행을 떠난다.

 

과거로 간 순신이는 진짜 이순신이 되고, 마을의 대장이 된다. 그 때 조선의 지도와 거북선 설계도를 찾기 위해 엿장수로 변장한 일본의 첩자와 만나고 일본의 첩자는 거북선 설계도를 손에 넣게 된다. 그리고 소년 이순신이 거북선 설계도를 훔쳤다고 누명을 쓰게 되고 포졸들에게 쫓기게 된 순신은 다시 현대로 도망하려 하지만 시간여행자 알송이는 다시 현대로 돌아가면 조선의 역사가 바뀔 수 있다고 말하며 순신에게 현실에 맞서라고 조언한다.

 

하지만 겁쟁이 순신은 결국 현대로 도망치고 도착한 현대는 역사가 바뀌어 조선은 없어지고 일본이 지배하는 나라로 바뀌어 있었다. 십경도 속으로 들어간 순신이는 과연 잃어버린 거북선 설계도를 되찾아 조선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이순신3.jpg

 

역사 인물 시리즈 내 친구 유관순’, 독도를 지킨 선조들의 이야기를 다룬 독도 아리랑’, 저항 시인 윤동주의 시와 인생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별을 사랑한 청년 윤동주에 이어 소년 이순신을 공연하는 오렌지아트컴퍼니는 9~11월에는 오직 백성을 위한 정치를 펼친 세종 대왕의 뮤지컬 세종 이도의 꿈도 이어서 공연할 예정이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예스24, 네이버, 티몬 등 인터넷 예매처에서 진행하며, 6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시간은 토, 일 및 공휴일 오후2, 단체관람은 평일11시에 진행한다.

 

문의처 : 02) 735 0506 경복궁아트홀, 오렌지아트컴퍼니.

공연일시 : 202461() ~ 2024091() 공휴일 오후 2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97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뮤지컬 ‘소년 이순신’, 잃어버린 거북선 설계도를 찾아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