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 울란바트르시 항올구 아밍 어러겨교회에 새성전 선물
  • 윤석경 목사 “신령한 예배를 드리는 곳이 진정한 교회”

몽기총 메인.jpg

 

수원 맑은샘교회(담임 윤석경 목사)가 몽골 복음화에 큰 힘을 보탰다. 동 교회는 지난 523일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를 통해 몽골 울란바트르시 항올구 아밍 어러겨(생명의 집)교회 게르성전을 건축했다.

 

수원 맑은샘교회는 성도 섬김과 이웃사랑 실천에 힘쓰며 지역민을 섬기는 데에도 열심인데, 선교와 교회건축의 간절한 마음과 아낌없이 드리는 순종으로 몽기총을 통해 몽골에 게르성전을 건축하고 봉헌예배를 드렸다.

 

사본 -몽기총 기념.jpg

 

예배는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 유미정 선교사의 사회와 가나청년의 통역으로 진행됐다. 수원 맑은샘교회 김영숙 전도사가 대표기도하고, 요한계시록 22:1~5 말씀을 수원 맑은샘교회 안나현 전도사가 성경봉독했다. 수원 맑은샘교회의 특별찬양 (곡명:주 안에 있는 나에게) 후에 수원 맑은샘교회 담임 윤석경 목사가 맑은 샘 축복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윤석경 목사는 주님의 핏값으로 산 몸된 성전 안에 있다는 것은 소중하고 아름다움 가운데 있는 것이다. 주님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주님께 예배드리도록 성전을 세우셨다. 진정한 예배는 하나님을 정확하게 알고, 거룩한 영적 속성 가운데 찬양과 경배드리는 것이다. 그런 신령한 예배를 드리는 곳이 진정한 교회라고 피력했다.

 

또한 맑은 샘은 어린양의 보좌에서 흘러나오는 생명수이다. 맑은 샘이 흐르는 새 예루살렘에 들어가려면,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야 한다. 성령 가운데 독생자 어린양의 피로 깨끗하게 씻고 정결해야 한다.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며,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야 한다. 자기 영광을 구하면 멸망한다. 하나님의 뜻대로 항상 기뻐하고 쉬지말고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등과 기름으로 재림예수 맞을 준비를 해야 한다.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어야 한다. 날마다 진리가 살아 숨쉬며, 아름답고 복된 맑은 샘의 축복이 가득한 교회가 되고, 그러한 삶을 살기를 축복한다고 전했다.

 

몽골 아밍어러겨교회 침게 목사는 하나님은 사랑하시는 자를 위해, 사랑하시는 자들을 통해 교회를 세우셨다. 이곳에 교회를 세우고 예배드리기 위해 오신 맑은샘교회와 몽기총에 감사드린다고 인사하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예배에 참석한 성도들이 함께 바이를라 예수(예수님 감사합니다) 찬양으로 화답했다.

 

몽골복음주의협회 사무총장 어트겅바야르 목사는 설교 말씀처럼 맑은 샘물이 이 지역에 흐르도록 사용되어지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 야곱이 요셉에게 축복했듯이 이 성전을 통해 다음세대에게 말씀이 전파되고, 이 성전에서 증거되는 세대가 되기를 바란다. 이곳에 들어오는 자마다 넘치는 은혜가 임하기를 바란다. 몽골에 많은 성전이 세워지도록 힘써주시는 몽기총 김동근 장로님과 후원해 주신 맑은샘교회에 감사한다고 축사했다.

 

몽기총 상 전달.jpg

 

이어 아밍 어러겨 교회 침게 목사는 몽골 복음화를 위해 여러 사역으로 헌신하며 교회가 세워지도록 수고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몽골복음주의협회 사무총장 어트겅 바야르 목사는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와 함께 몽골 복음화를 위해 주님의 기쁨이 되도록 몽골에 교회를 세울수 있도록 후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수원 맑은샘교회 담임 윤석경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몽기총 김동근장로는 몽골 복음화를 위한 몽기총의 사역에 적극 동참하여 몽골 울란바트르시 항올구 아밍어러겨교회 게르성전을 건축 후원한 한국 수원 맑은샘교회 윤석경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몽골 아밍 어러겨교회에 게르성전뿐 아니라 몽기총에서 직접 제작한 강대상(광명 광산교회 강문종 목사 후원), 강단, 간판과 광명 함께하는교회 (담임 이상재 목사)가 후원한 성가 가운을 선물했다.

 

몽기총 선물 전달.jpg

 

또한 지역 전도와 앙육을 위해 현지어로 번역, 출판한 성경만화 엘리야(광명 광산교회 오세철 집사 후원)를 전달했다.

 

수원 맑은샘교회 담임 윤석경 목사는 아밍 어러겨교회 침게 목사에게 게르성전 현판을 전달하고, 정성껏 준비해온 기념타월과 의류 및 어린이 비타민과 용품을 선물했다.

 

몽기총 단체.jpg

태그

전체댓글 0

  • 156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몽기총-수원 맑은샘교회, 몽골에 게르성전 건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