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30만원 전달

광명문화재단.JPG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지난 418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3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엄찬 일일명예시장, 광명문화재단 어연선 대표이사, 한상준 본부장, 서유선 기획홍보팀장, 박성공 경영지원팀장, 이혜진 지역문화팀장, 양새미 경영지원팀 과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문화재단 모두가 낸 성과와 플리마켓 수익금을 광명시 시민들을 위해 전해주셔서 뜻 깊다앞으로도 시민들의 문화, 여가생활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시 엄찬 일일명예시장은 일일명예시장으로서 광명시 이웃들을 위해 기부하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시장님과 함께 동행하면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문화재단 어연선 대표이사는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우리 지역사회 이웃들을 돕기 위해 우수한 성과를 내서 받은 상금과 즐겁게 진행한 사내플리마켓 수익금과 추가로 금액을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혀 자랑스러웠다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해 노력하는 광명문화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뜻 깊은 나눔을 전해주신 광명문화재단 어연선 대표이사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전해주신 성금은 광명문화재단의 마음을 담아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문화재단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095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명문화재단,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