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 성서공회 통해 ‘어웨이 성경’ 2,200부 보내

기사)성서공회 토고.jpg

 

정읍중앙교회(담임 김선종 목사)는 지난 424일 대한성서공회(이사장 김순권 목사)를 통해 토고에 에웨어 성경’ 2,200부를 보내는 기증 예식을 가졌다.

 

이번 기증 예식에서 정읍중앙교회 김선종 목사는 아프리카 땅에 먹을 양식과 물을 주는 것 이상으로 귀한 일은 생명의 말씀을 전달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하나님의 감동을 받았다. 이러한 우리의 뜻과 정성을 담아 토고에 에웨어 성경을 전달드리게 된 것이 얼마나 큰 영광인지 모른다며 기쁨을 표했다.

 

토고 성경 기증에 후원한 정읍중앙교회 박학규 원로장로는 지난 202292일에 선교하고 봉사하고 전도하고 하는 일에 일평생을 바친 아내를 하늘나라로 보내고, 저희 아내의 믿음과 사랑을 기리는 마음으로 목사님께 좋은 일에 쓰시라고 선교 헌금으로 전달했다고 전했다.

 

토고성서공회 에스텔 아퀴뇽 총무는 영상 인사를 통해 여러분의 후원으로 토고의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받고 신앙의 기쁨을 되찾으며 믿음을 지킬 수 있게 되었다. 토고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보내주신 정읍중앙교회에 감사를 드린다고 감사를 전했다.

 

본 공회 호재민 총무는 이번에 정읍중앙교회에서 후원하는 2,200부의 에웨어 성경이 토고 사람들의 영적인 눈을 열어줄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 성경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을 전할 것이다며 기대를 전했다.

 

이번에 성경을 후원하는 토고는 강한 애니미즘(Animism, 정령신앙)의 토착 종교가 사회에 뿌리 깊게 자리 잡고 있다. 또한 토고 사람들은 교육의 기회가 매우 적어 기본적인 문해력도 갖추지 못한 사람들이 많다.

 

토고에 전해지는 <에웨어 성경> 2,200부는 어려운 경제적 사정으로 성경을 구할 수 없는 사람들과 성경 기반 문자교실에서 글을 배우는 사람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689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읍중앙교회, 아프리카 토고에 성경 기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