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 이승현 목사 초청 이전 기념 구속사 세미나 진행
  • “일산 센터를 통해 전국 곳곳으로 구속사 복음이 번창하길”

일산 이승현.jpg

 

세계 구속사 운동의 중추적 동력을 담당하는 일산구속사아카데미의 나사렛센터가 최근 새 공간으로 이전을 완료하고, 더 큰 비전 성취의 의지를 다졌다. 일산나사렛센터의 새 본부는 경기도 고양시 중산동에 마련됐다.

 

이와 관련해 일산구속사아카데미는 지난 521, 이승현 목사를 초청해 센터 이전 기념 구속사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일산구속사아카데미 회원들을 포함해 축하 성도 400여명이 참석해 예배당을 가득 메웠다.

 

아카데미 회원들은 그간 지하 공간에 머물던 센터가 이번에 새롭게 단장을 마친 지상으로 이전한 것에 큰 감격을 표하며, 구속사 말씀 전파에 더욱 전력할 것을 다짐했다.

 

일산 이동일.jpg

 

센터장 이동일 목사는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운 공간에 우리 센터 본부가 들어오게 됐다. 이 모든 것은 정말 하나님의 은혜라고 밖에 볼 수 없다""이 많은 축복속에 내가 했던 것은 그저 하나님 말씀을 붙잡고 여기까지 온 것 뿐이다. 오직 하나님께 이 모든 영광을 드린다"고 감격했다.

 

이승현 목사는 "이 공간이 신령한 겟세마네가 되어 응답을 받도록, 송축의 브라가 골짜기가 되어 찬양 받을 때마다 어둠의 권세가 물러가기를 바란다""이 곳을 통해 구속사 말씀이 일산지역 뿐 아니라 전국 방방곡곡으로 퍼져나가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고,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을 누릴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축복했다.

 

이날 이 목사는 구속사 시리즈 3'영원히 꺼지지 않는 언약의 등불' 중 제1'만유보다 크신 하나님' 2'언약의 성취자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강의했다.

 

휘선 박윤식 목사가 저술한 구속사 시리즈는 국내외 석학들의 극찬에 힘입어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퍼져 나갔다. 그러던 중 지역 목회자들이 구속사 말씀을 스스로 공부하고 탐구코자 모임을 갖기 시작했고, 각 지역별로 공식 아카데미가 조직됐다. 일산지역은 전국 아카데미 중 으뜸으로 구속사 복음 전파의 핵심으로 꼽히고 있다.

 

일산 전체.jpg

 

한편, 이승현 목사는 오프라인 뿐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 구속사 복음 전파에 매진 중이다. 이 목사는 매일 새벽 530분에 '아침을 여는 구속사 만나'를 유튜브를 통해 배포하고 있다.

 

해당 관계자는 "휘선 박윤식 목사님의 구속사 시리즈를 매일 아침마다 유튜브를 통해 만나며, 은혜로 하루를 여는 귀중한 시간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51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산구속사아카데미, 경기도 고양시 중산동 내 새 센터 마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