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바이오메드 취약계층 지원 사회공헌 진행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전재현)은 지난 11일 한스바이오메드(대표이사 김근영)가 송파구 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40가정을 돕기 위해 선풍기, 과일, 식료품 등을 담은 여름 선물키트를 만들어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올해 더위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한스바이오메드 임직원들은 직접 선풍기를 조립하여 가정에 식료품과 함께 배송하였다. 선풍기가 없거나 노후되어 사용이 어려운 40가정에 지원되었다.
선풍기를 지원받은 김 군의 보호자는 “집에 있는 선풍기가 오래돼서 소음이 너무 심했는데, 선물 받은 선풍기 덕분에 아이들이 잘 때 소음 없이 시원하게 잘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봉사활동에 참석한 한스바이오메드 용민제 상무는 “무더운 여름 아이들에게 시원한 선풍기와 식료품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한스바이오메드는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봉사와 지원을 꾸준히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스바이오메드는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한부모 가정 식료품 지원, 독거어르신 삼계탕 특식 지원,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한부모 가정 이불 지원, 가정 상비용 구급함 지원, 취약계층 새 학기 선물 지원 등 2022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