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1(월)
 
  • “겸손과 온유, 오래참음으로 의정활동 잘 감당하길”

더민주.jpg

 

더불어민주당 조찬기도회(회장 송기헌 의원)는 제22대 개원 감사예배를 지난 18일 오전 730분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드리고, 초저출생 국가위기와 민생 등 산적한 국가위기 속에 특별히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구하는 동시에, 22대 대한민국 국회를 통해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국회로 새롭게 시작하길 소망했다.

 

장헌일 목사(국회조찬기도회 지도위원, 신생명나무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이날 예배는 박홍근 의원(더불어민주당)의 대표기도, 신경혜 권사(더불어역사를 만드는 기도회장)의 성경봉독(에베소서 41-3), 김종준 목사(꽃동산교회, 예장합동 증경 총회장)부르심에 합당하게란 제하의 말씀 순서로 진행됐다.

 

김종준 목사는 설교를 통해 “22대 국회의원 모두 파송된 선교사로서 부르심에 합당하게 겸손과 온유, 오래 참음으로 의정활동을 잘 감당하기를 바란다, “고난 속에서도 성령님 의지하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과 기도로 승리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송기헌 회장은 나라와 국민들을 위해 기독국회의원 들이 먼저 간절히 기도하고 이 땅에 하나님의 공의와 정의를 실현하자고 인사말을 전했고, 장헌일 지도목사는 조찬기도회가 매월 세 번째 화요일 오전 730분에 국회본관 기도실에서 드려진다며 기도와 참여를 당부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00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민주 조찬기도회, 제22대 개원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