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22(일)
 
  • 몽골한국경제지원협의회·몽골축구헌터스클럽과 업무협약

20240820_121323.jpg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는 지난 819~23, 몽골을 방문해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몽골 선교 및 경제협력지원을 포함한 봉사활동 계획을 논의하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방문에는 한기총 정서영 대표회장을 비롯해 김정환 사무총장, 이현숙 공동회장, 이미숙 공동부회장, 김학현 나라사랑위원장, 김경순 목사(도두리교회 담임)와 옥현정 팀장이 함께했으며, 몽골에서 영혼 구원의 사명을 적극적으로 펼쳐가는 선교 현장을 보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20일에는, 한국간 다방면 교류 활성화를 통해 몽골 선교에 힘쓰고 있는 몽골한국경제지원협의회(회장 김동근 장로)와 선교사업 업무협약을 맺었고, 같은 날 FIFA, AFC, MFF(몽골축구협회) 프리미어 리그 소속 몽골축구헌터스클럽(구단주 김동근 장로)과 스포츠 선교 상호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일정 중, 정서영 대표회장과 일행은 몽골축구협회 구장을 방문하여 헌터스FC 선수들에게 선수복을 전달하고 함께 기도하며, 격려했다.

 

한편, 헌터스FC는 축구를 통한 선교목적의 기독교 축구단으로 2부리그(1830), 1부리그(1530)의 우수한 성적으로 프리미어리그에 올라온 팀이며, 유소년축구교실도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구단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137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기총, 몽골 복음화 및 선교 위해 본격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