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2-04(화)
 
  • 취약계층 어르신 40가정에 500만원 상당의 식료품 지원

월드 송파.jpg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은영)은 한국아스텔라스 희망기금과 함께 지난 18일 송파구 취약계층 어르신을 돕기 위해 직원 및 가족들이 함께 밑반찬 4종과 식료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어르신들께 꼭 필요한 밑반찬은 임직원들이 직접 만들어 따뜻한 의미를 더했다.

 

희망기금은 2010년 설립된 비영리 법인단체로 한국아스텔라스 직원들의 자발적 후원금과 회사의 매칭펀드로 운영되고 있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속가능성 향상을 사회복지, 의료, 환경, 문화 재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다.

 

소불고기, 육전, 딸기 등 식료품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몸이 불편해서 외출하기도 쉽지 않은데 이렇게 집으로 찾아와 식료품들을 가져다주어 정말 고맙다.”라며 혼자 사는 우리 집에 방문해 줘서 고맙고 직접 반찬을 만들었다는 따듯한 마음에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국아스텔라스 관계자는 임직원들과 함께 우리 사회를 더 따뜻하게 만들고자 이번 임직원 봉사 활동을 기획했다라며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기 바라며, 한국아스텔라스는 앞으로 더 좋은 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34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풍성한 설 명절을 위한 한국아스텔라스의 사회공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