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6-15(일)
 
  • 교수-학생 함께 캠퍼스 잔디밭에서 찬양과 화합의 잔치

KakaoTalk_20250516_160524300.jpg

 

칼빈대학교 신학대학원(신대원장 김덕현)은 지난 515일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풍성한 찬양대회와 야외 잔디밭 캠핑 바비큐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대원 재학생들이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고, 교수와 학생 간의 끈끈한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아름다운 캠퍼스 잔디밭에서 펼쳐진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참여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오후에 진행된 찬양대회에서는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찬양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솔로, 중창, 합창 등 다양한 형태의 찬양 공연은 스승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감동과 은혜를 더했다. 심사에는 신대원 교수진이 참여하여 공정한 평가를 진행했으며,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팀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수여되었다.

 

찬양대회 후에는 야외 잔디밭에서 캠핑 분위기 속에서 바비큐 파티가 이어졌다. 학생들은 직접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담소를 나누고, 함께 웃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교수들도 함께 자리하여 학생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며 훈훈한 스승의 날 분위기를 연출했다.

 

행사를 준비한 김평중 원우회 회장은 스승의 날을 맞아 학생들이 정성껏 준비한 찬양과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바비큐 행사를 통해 교수님들께 깊은 감사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교수님들과 학생이 이처럼 긴밀하게 소통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함께 성장하는 신대원 공동체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2

  • 99748
침사랑

킬빈 신학대학원읗 응원합니다. 뜻깊은 시간이네요

댓글댓글 (0)
조형운

훈훈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칼빈대 신학대학원 “은혜와 감동이 함께한 스승의 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