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7-3.jpg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가, 세상 미디어에 맞서 하나님의 말씀을 기본으로 삼는 ‘순수복음콘텐츠’ 강화에 주력하는 <2017 2월 개편>을 단행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동성애 STOP - 톡톡포유
수년간 대국민 캠페인‘동성애, STOP!’으로 한국사회에 동성애의 실체를 알리며 시급한 대책 마련을 촉구해온 CTS가 매주 새로운 동성애 이슈를 전하는 교계 최초의 동성애 대책 토크 프로그램, <동성애STOP-톡톡포유>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하나님의 창조질서는 물론 한국사회의 윤리·도덕적 가치를 지키기 위해 동성애 문제의 선두에 서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동성애의 문제제기와 실태파악은 물론 동성애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실제적인 대안을 제시한다.
동성애에 빠진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올바른 성경적 진리와 함께 예수그리스도의 진정한 사랑과 위로를 전하는 <동성애 STOP &#8211; 톡톡포유>는 3월 2일 (목) 저녁 7시 첫방송 된다. (방송일시 : 매주 목 저녁 7시)

오감만족 명품특강 ‘4인 4색’
먼저 월요일, 문애란 대표(G&M글로벌문화재단)의 ‘출근하는 그리스도인에게’는 크리스천의 일상생활에 집중해 일터 속에서 하나님을 만나는 방법을 살펴보며, 화요일에는 최서형 원장(위담한방병원)이 ‘하나님 생명 섭리와 의학’이란 코너로 하나님이 귀히 지어주신 우리 몸을 어떻게 하면 더욱 더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지 알아본다.
수요일은 전용재 감독(기독교대한감리회 전 감독회장)의 ‘한국교회: 역사에서 답을 찾다’ 에서 역사를 통해 잃어버린 한국교회의 동력과 교훈을 얻어 답을 찾도록 제시하는 시간을 갖고, 목요일에는 김원태 목사(수지기쁨의교회)가 ‘예수로 사는 크리스천’이란 코너로 크리스천으로서 작은 예수로 어떻게 살아가야 되는지 삶의 지침을 전한다.
(방송일시 : 매주 월~목 오후 1시 30분)

은혜와 감동이 더해진 <내가 매일 기쁘게>
새로운 MC 개그우먼 김지선 집사가 전격 합류한 <내가 매일 기쁘게>는 평신도 간증 발굴과, 보고 싶었던 크리스천 스타들을 찾아가는 구성을 강화해 한층 더 새로워진다. 개편 첫 게스트로 대한민국 락의 전설 ‘백두산’의 리더 유현상과 아시아의 인어 최윤희 부부를 만나본다.
(방송일시 : 월~목 오전 9시 20분)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TS 개편, 프로그램 새단장 2월 개편 단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