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25(월)
 

크기변환_서사라 칼럼.jpg

 

일을 계획하시고 이루어가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우리의 신음소리도 듣고 계시는 하나님을 찬양한다.

인도에서 교회를 좀 지어달라는 부탁이 왔다. 부탁해온 목사님의 사정은 이랬다. 인도에서 우리가 도우고 있는 한 방과후 교실을 운영하는 목사님이다. 목사님의 집이 그냥 한 공간으로 되어 있는데 부엌도 따로 없고 입구 한쪽 구석에서 요리를 한다. 또한 그 한 공간에서 여러 식구가 살고 있다. 평상시는 집이고 또 예배를 볼 때는 교회로 변한다.

 

누가 보아도 처량하다. 하나의 텅 빈 공간에 침대 부엌 등이 있는 것이다. 거기다가 혹이라도 소낙비까지 오면 지붕에서 파이프가 터져서 내려오는 물처럼 내려오는데 물통에 금방금방 물이 차서 그것을 바깥으로 버리지 아니하면 온 바닥이 홍수가 나듯이 되어 버린다. 그러한 안타까운 사진들을 보내왔다.

 

그리하여 우리 주님의 사랑세계선교센터에서는 그 집 바로 옆에 그래도 교회를 지을 수 있는 땅이 있어서 그곳에 교회를 지을 수 있도록 $5000을 지원하기로 했다. 그래서 교회건물을 위한 벽돌이 올라가기 시작하였다. 그 현지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기도가 하늘에 상달되어 드디어 우리의 도움으로 교회건물이 지어지기 시작한 것이다. 내안에서도 하나님께 대한 감사가 부풀어 올라왔다. 하나님, 드디어 그들의 기도가 하늘에 상달되어져서 이렇게 교회건물이 그들에게 생기게 되었네요. 주님 감사 감사하나이다.

 

그들은 많이 기도하여 왔을 것이다. 주님, 교회건물을 허락하여 달라고.......그런데 결국은 우리 선교단체를 통하여 하나님께서는 그들의 기도에 응답하시는 것이었다.

 

7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8 구하는 이마다 얻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7: 7-8]

 

할렐루야. 우리 하나님은 일을 지어서 성취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이시다.

 

2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33: 2-3]

 

할렐루야. 우리 주님은 참으로 멋있으신 분이시다. 우리의 삶에서 우리의 기도의 삶을 통하여 우리에게 향하신 그 계획을 하나 하나씩 이루어나가시는 것을 보면 정말 우리 하나님은 어디에나 계시고 우리 모두를 사랑하시며 우리 모두의 기도에 귀기울이고 계신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들은 그들의 힘든 상황속에서 하나님만 바라볼 수밖에 없었을 것이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이 모든 상황을 해결하여 주시기를 오랫동안 바랐을 것이다. 그런데 이것이 우리 선교단체를 통하여 하나님께서는 그들의 기도에 응답하기 시작한 것이다. 우리는 이렇게 하나님의 일에 쓰임 받는 것이 정말 감사 감사할 뿐이다.

 

모든 것은 하나님께서 계획하시고 이루신다. 우리는 그 때 그 때 적시적소에 쓰임받을 뿐이다. 할렐루야. 모든 일이 다 그렇다. 우리가 하는 것은 다 심부름뿐인 것이다. 우리 주님은 말씀하신다.

 

38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 너희의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도 헤아림을 도로 받을 것이니라 [6: 38]

 

20 오직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라 거기는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며 도적이 구멍을 뚫지도 못하고 도적질도 못하느니라 [6: 20]

 

우리는 단지 주님이 주신 물질로 하나님나라에 잘 쓰임받게 다시 재분배하는 역할을 하고 있을 뿐인 것이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 왔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일을 다하여 놓고도 단지 무익한 종일 뿐이니다라고 고백하여야 한다. 우리선교단체는 앞으로도 계속 인도의 교회건축을 위하여 힘쓸 것이다. 교회건축을 위한 오랫동안의 그들의 기도가 응답되게 할 것이다. 우리는 여기에 단지 하나님의 심부름꾼으로 쓰임받기를 원한다.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위하여··· 각 한 교회건축에 $5000씩만 도와주기로 계획을 세워본다. 나머지는 그들이 어떻게해서든지 어렵지만 그들의 힘으로 나머지를 건축하여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하나님만 바라보고 기도하는 그들에게 한 교회 건축에 $5000씩의 보조는 큰 힘을 발휘하게 될 것이다. 그리하여 우리는 함께 하나님나라를 건축하여 나가는 것이다. 그리하여 그들은 갈 69절의 말씀이 실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9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6: 9]

 

우리 선교단체는 곧 또 앞으로 세 교회의 건축을 도와주려 하고 있다. 이들도 우리는 각 교회건축에 $5000씩 보태주어 그들의 교회를 건축하게 할 것이다. 너무 기쁘고 가슴설렌다. 지금 인도는 영혼추수기이다. 13억의 인구가 있는 그곳에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이 폭포수처럼 그 심령속으로 밀고 들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교회건축이 필요하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 일은 하나님이 직접 계획하시고 이루시므로 앞으로의 필요한 모든 교회건축들에도 그 필요한 물질도 하나님께서 직접 공급하여 주실 것을 믿는다. 할렐루야. 주님께 모든 것을 감사드리며 모든 영광을 주님께 올려 드린다.

 

주님의 사랑 세계선교센터 (cafe.naver.com/llwmc) 대표 서사라목사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사라 목사 칼럼] 주님께 모든 영광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