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11-4.jpg
 
한국NGO레인보우(대표 김선영)와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대표이사 구재성)이 주관하고,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 강남원진성형외과(대표 박원진)가 후원하는 한국NGO레인보우 창립 5주년 기념식이 지난 11월 16일 경기도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개최되었다.
기념식에서는 한국NGO레인보우의 성폭력, 사이버폭력, 학교폭력 등에 대한 예방 캠페인이 진행되었고, 지난 5년간의 활동을 재조명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이 후원한 교육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한 회원들에게 자격증을 수여하는 수여식도 진행되었다.
수여식은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의 인성교육지도사, 이미지메이킹스피치, 프레젠테이션스피치 등 전문화 자격증 등의 과정을 수료하고, 자격 시험에 합격한 회원들에게 수여되었으며, 자격증을 취득한 회원들은 각 지역에서 역량있는 전문 교육자로 재능기부 릴레이 사업을 펼쳐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기념식에는 양기대 광명시장, 새누리 광명을지역 주대준 당협위원장, 광명경찰서 아동여성청소년과 오재규 과장, 법무법인 삼원 광명분사무소 장현준 변호사, 뷰티로드 임민숙 대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기념식의 후반부에는 혼성 학생 댄스그룹 ‘슈파키즈’의 댄스공연과, 가림중학교 서예진, 김연지 학생의 바이올린, 피아노 협주, 가수 다애의 축하공연 등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함께 진행되었다.
한국NGO레인보우 김선영 대표는 현재 주력으로 진행하고 있는 무지개 사업(학교폭력예방캠페인, 성폭력예방캠페인, 사이버폭력예방캠페인, 학습 및 예체능 멘토링 사업, 희망나눔복지사업, 재능기부 릴레이 캠페인, 청소년과 학부모 무료강의 지원사업)을 보다 활발하게 진행할 것이며, 생업과 사회생활 등으로 교육 받을 시간이 부족한 회원들에게 온라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전문적인 업무 역량 강화와 사업 운영 효율 증대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NGO레인보우가 진행하는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전화(02-898-5313)을 통해 연락이 가능하며, 또한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의 사회공헌 사업에 참여하거나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전화(1544-9268)를 통해 연락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NGO레인보우 창립 5주년 기념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