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6(월)
 

10-3.jpg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는 지난 8일부터 기념일 기부 캠페인 ‘내 생애 최고의 날’을 시작했다.
굿네이버스 기념일 기부 캠페인 ‘내 생애 최고의 날’은 2009년부터 시작해 돌이나 결혼, 생일 등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아이의 첫 돌잔치를 기념해 후원하는 부모, 결혼을 앞두고 후원하는 예비 부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이름으로 후원하는 자녀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내 생애 최고의 날’ 캠페인에 참여해 개인의 기념일을 더욱 뜻 깊게 만들고 있다.
이번 해 진행되는 굿네이버스 ‘내 생애 최고의 날’은 캠페인 페이지에 후원나무를 심으면 SNS를 통해 지인들에게 알릴 수 있으며 초대된 지인들의 축하 댓글은 한 건당 1,000원씩 후원된다. 모여진 후원금은 굿네이버스에서 기념일 주인공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달한다. 캠페인 참여는 포털사이트에서 ‘내 생애 최고의 날’ 또는 ‘기념일 기부’로 검색하면 가능하다.
한편 스타셰프 레이먼 킴과 배우 김지우 부부는 지난 4일, 굿네이버스 ‘내 생애 최고의 날’ 캠페인을 홍보하는 영상 촬영에 재능 기부로 함께했다. 김지우는 2013년 굿네이버스와 함께 아프리카 탄자니아에서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지난해 딸의 출생을 기념하며 직접 노래한 ‘엄마손’의 음원 수익을 굿네이버스에 전액 기부하는 등 나눔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레이먼 킴, 김지우 부부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내길 바라며 ‘내 생애 최고의 날’에 함께하게 됐다”며 “기념일에 어려운 이웃을 도움으로 기쁨이 두 배가 되는 이 나눔 캠페인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레이먼 킴-김지우, ‘내 생애 최고의 날’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