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11-3.jpg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는 wlsks 2월 25일 법인사무실에서 제5차 이사회 및 제3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새해 사업계획을 승인했다. 특히 올해의 신규 사업으로 청년과 어르신들에게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꿈을 그리며’라는 프로젝트를 마포구청과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이날 장헌일 이사장은 “어렵고 소외된 더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자 국내·외 지회를 확대해 나가고, 뷰티를 통해 LA 미주본부 창립을 중심으로 미주는 물론 아시아, 아프리카, 남미 등 저 개발국가와 북한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뷰티서비스를 통해 사랑과 섬김을 확대 실천하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조현주 감사의 감사보고가 있었으며, 조서연 사무국장은 사업보고를 통해 광주지회와 경북지회를 비롯한 전국지회를 중심으로 노숙자와 쪽방촌 독거노인, 장애인, 거동불능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비롯하여 한 부모 가족의 뷰티서비스 실시와 다문화 가족 등을 대상으로 뷰티서비스와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 필리핀, 체코, 나미비아 등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뷰티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양성과 운영 전문기관으로 행자부 지정 비영리민간단체 자격과 기획재정부 지정 지정기부금단체로 선정되어 투명한 재정 운영과 국내외 유일의 K-뷰티전문NGO기관으로 내실 있고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WBH, 새해 ‘뷰티 서비스’ 더욱 확대키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