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6(월)
 

10-6.jpg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와 함께 오는 13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실시한다.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노스페이스가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노스페이스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의류, 신발 및 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부 프로젝트다.
노스페이스는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착한 소비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얻은 수익금의 일부를 월드비전에 전달하여 아프리카 탄자니아 레이크에야시 지역의 4개 마을의 온전한 자립을 위한 식수위생사업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월드비전과 노스페이스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식수대 펌프 게임을 통해서 노스페이스 에디션 현장 구매 시 즉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챌린지’와 월드비전의 정기후원 신청자를 대상으로 VX재킷, 트래블백팩 등 노스페이스 경품을 제공하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히어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스페이스 사회공헌 홈페이지(www.neverstopdream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비전 황신애 기업특별후원팀장은 “기업의 가치를 소비자와 함께 공유하는 CSV(Creating Shared Value) 모델로 혁신적인 사회공헌을 주도하는 노스페이스와 함께 후원사업을 하게 되어 감사하다” 며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의 세상이 보호되는 내일이 오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착한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가치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고 동시에 우수한 기술력의 노스페이스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노스페이스 에디션’ 외에도 장기적 목표를 가진 사회공헌 활동을 다양하게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후원하세요 대신 에디션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