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400여명의 연합찬양대, 70여명의 코리안크리스천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뽐내

사랑 필.jpg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가 지난 20일 세계적인 찬양사역자이자, 예배인도자인 Matt Redman를 초청해 찬양집회를 열었다. 봄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날 사랑의교회 본당으로 몰린 청중들로 7천여석이 가득찼다.

 

찬양집회는 4백여 명의 연합찬양대와 70명의 코리안크리스천필하모닉 Korean Christian Philharmonic(KCP) 오케스트라가 함께 참여하여 격조높은 크리스천 문화를 선보였다. 4백여 명의 연합찬양대와 호흡을 맞춘 Matt Redman의 선율은 마치 천상의 천사들이 영광의 찬양을 드리는 모습으로 웅장하게 마음으로 전달되는 감격의 현장이 됐다.

 

Matt Redman는 한국 교회에 널리 알려진 10,000 Reasons (송축해 내 영혼), One Day(그 날), Heart of worship (마음의 예배)등을 함께 부르며 곡조 있는 기도로 7천여 청중과 함께 단순한 연주가 아닌 정성을 다해 예배를 드리는 귀한 시간이 됐다.

 

찬양집회를 위해 사랑의교회는 무료로 찬양집회의 문호를 개방하여 기존 성도들이 이웃들을 초청할 수 있는 계기로 삼았다. 또한 집회에 모인 청중 가운데는 많은 젊은이들과 주한 외국인들이 객석에 자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사랑 필2.jpg

 

오정현 목사는 사랑의교회 온 성도들과 지난 2016년 가을부터 부르기 시작했던 Matt Redman송축해 내영혼찬양은 지난 2년여의 코로나 기간 동안 큰 위로를 받았던 곡 가운데 하나라며 무엇보다 1만 가지 이유로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을 영원토록 송축하며 놀라운 은혜를 함께 나누는 귀한 찬양을 Matt Redman과 직접 나누고 사랑의교회 본당이 공공재로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공유하는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Matt Redman한국 교회 성도들과 찬양으로 하나 될 수 있음에 큰 기쁨이 있다은혜 넘치는 시간을 제공하여 준 사랑의교회에 감사를 전하며 자주 한국을 방문하여 함께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는 시간을 가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랑의교회는 "앞으로도 예배 회복과 다음 세대를 부르시는 목자의 마음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고 복음의 선명성이 새롭게 일어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56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랑의교회, 세계적인 찬양사역자 Matt Redman 초청 찬양집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