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8(수)
 
16-1.jpg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의 스마트폰 앱 방송 CTS라디오JOY(이하 ‘라디오JOY’)가 국내외 중화권 청취자들을 위한 <JOY Chinese>를 개국하고 중국어를 사용하는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JOY Chinese>는 △말씀과 찬양 △찬송가 이야기 △성경강해 △어린이성경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종합편성 라이브채널을 운영하며, 동시에 24시간 중국어찬양을 들을 수 있는 찬양채널을 별도로 운영한다. 이러한 <JOY chinese>의 시스템은 CTS가 자체 개발한 스케쥴러와 서버 시스템을 기반으로 구축되며 모든 프로그램과 채널은 중국어(북경 표준어)로 방송된다.
CTS 감경철 회장은 “전 세계 인구 3명중 1명은 중국어를 사용하고 있고, 그 수는 약22억에서 25억명에 이르고 있으며, 국내의 경우에도 다문화가정 200만 명 중 약 100만 명이 중국인 또는 조선족으로 중국어 사용자인 현실 속에서 중화권을 위한 맞춤형 기독교 라디오 방송 <JOY Chinese>를 개국하게 되었다” 면서 “언제 어디서든 <JOY Chinese>를 통해 많은 이들이 은혜받고 복음을 받아들이는 도구가 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JOY Chinese> 개국을 시작으로 힌두어, 아랍어, 러시아어, 스페인어등 언어권별로 앱(APP)라디오를 오픈하여, 7~8개의 언어권 70억 지구촌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활동을 추진하고, 각 대륙 및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교사들을 통해 현지인들이 방송에 참여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전 세계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청취할 수 있는 <JOY Chinese>는 국내외 중화권 다음세대 미디어선교에 관심 있는 콘텐츠 제작 자원봉사자를 기다리고 있으며, <JOY Chinese>는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시면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할 수 있다.
<문의 02-6333-2580>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화권 기독교 라디오방송 ‘JOY Chinese’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