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크기변환]사본 -김종준 목사.jpg
 
김종준 목사(꽃동산교회)가 예장합동측 총회장 후보로 나섰다.. 동한서노회(노회장 채종성 목사)는 지난 79일 제75회기 1차 임시노회를 열고, 김종준 목사를 제104회기 총회장 후보로 공식 추천했다.

 

동한서노회는 임시노회를 통해 김 목사의 총회장 사역에 적극 협조키로 결의하고, 향후 한국교회의 발전과 교단의 부흥을 위해 적극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김종준 목사는 영적 회복을 위해 어두운 현실을 극복해 내겠다이 땅에 새로운 영풍을 일으켜, 다음 시대를 준비하는 총회와 교회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약속했다.

 

또한 총신대의 완전한 회복을 공약키도 했다. 김 목사는 총신이 무너졌다. 우리 교단이 운영해야 할 학교를 현재 국가에서 임시이사를 통해 운영하고 있다면서 무너진 총신을 세우고, 회복하는 일에 우리 모두가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크기변환]동한서노회.jpg
 
한편, 김종준 목사는 목회 뿐 아니라, 대한민국 교육계에 큰 기여를 한 인물로, 학교 및 교육 연구에 다양한 족적을 남겼다. 현재 학교법인 동산정보산업고등학교 이사장, 교육부인가 쉐마기독 초··고 이사장,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 회장, 학교법인 총신대학교 운영이사장, 사단법인 아가피아 대표, 월간 어린이교육웹진 발행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학교 및 교회 교육 전문가로 능력을 인정받은 김 목사는 특히 한국교회의 무너진 주일학교를 새롭게 일으킬 주요 인물로 꼽히고 있다. 이와 관련해 김 목사는 나는 유년 주일학교에서 생명을 걸었다’, ‘믿음은 반드시 이긴다’, ‘말에는 영적 힘이 있다등의 책을 저술한 바 있다.

 

가난한 산골 출신으로 신앙을 통해 자수성가를 이룬 김 목사는 신대원 졸업 이후 어린이 전문 사역에 뛰어들어, 교단 부흥에 큰 기여를 하기도 했다. 특히 현재 담임하고 있는 서울 상계동 꽃동산교회는 김 목사가 어린이 중심교회로 설립해 아이들의 눈높이 교육과 예배를 통해 교계전체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합동 동한서노회, 김종준 목사 총회장 후보 추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