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크기변환_사진1. 후원물품 전달식 진행 사진.JPG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센터장 조수연)는 지난 512일 원주청년소상공인협회 소속 소상공인 9명으로부터 시설보호아동을 위한 70만 원 상당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강원도아동복지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장, 이진욱 해담 원주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이뤄졌다.

 

이번 후원물품은 원주청년소상공인협회 소속 해담 원주점, 건강한치과의원, 개성집 원주무실점, 달콤한 재봉틀, 따뚜매점, 쁘띠캔들앤플라워, 애플스퀘어, 짝태앤노가리 반곡점, 태장청학무에타이 총 9개 가게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시설보호아동 식료품 및 장난감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장은지역사회 내 소외된 아동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원주청년소상공인협회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이 우리 아이들에게 행복의 달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진욱 해담 원주점 대표는가족단위 행사가 많은 5월에 우리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아이들이 꿈을 꾸며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는 20069월에 설립된 아동복지시설로 아동복지법 제 50조에 근거하여 강원도 내 보호와 상담이 필요한 아동에게 보호 및 의료, 심리치료 등 전문적인 일시보호서비스와 상담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아동의 권리보호와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청년소상공인협회 가정의 달 맞아 시설보호 아동 위한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