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자유통일당 입당 및 지지선언 가져

자유통일당.jpg

 

애국선봉의 주역 ROTC 용사들이 자유통일당(대표 장경동) 대열에 합류했다. ROTC 전역 용사 20여명은 지난 325일 서울 여의도 자유통일당 본부에서 입당 및 지지선언식을 가졌다.

 

각 기수별 대표들이 함께한 이날 행사에서 이들은 오는 4.10총선에서 대한민국의 보수 정체성을 지켜낼 유일한 정당으로 자유통일당을 지목했다. 자유통일당의 승리가 곧 총선의 승리, 대한민국의 승리라는 목소리다.

 

장경동 대표는 "우리나라는 지난 역사에서 끊임없는 침략을 당해야 했다. 무려 931번의 전쟁을 치렀는데, 우리가 이를 이겨내고, 이 땅을 지켰던 것은 그때마다 시대의 애국자들이 있기 때문이다""지금 ROTC 여러분이 바로 이 시대의 애국자다. 여러분이 자유통일당을 지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장.jpg
자유통일당 장경동 대표

 

이정린 전 국방부 차관은 지금 ROTC23만이 졸업을 했다. 그들이 있었기에 우리가 이 자리에 편안하게 앉을 수 있었던 이유다. 국가가 안보에 위기에 처했다. 이제 여러분들은 다시 ROTC 소대장으로 들어가서 애국시민 소대원들을 다시 모집해야 한다. 자유통일당은 반드시 이번 국회에서 거점을 만들어 나라를 지키는 큰 역할을 맡을 것이다. 감사하다고 강조했다.

 

ROTC 유관모 회장은 자유우파가 목적한 의석을 달성하지 못하면 우리나라 앞날은 위태롭다. 튼튼한 마음으로 국가안보를 위해 한 알의 밀알이 되어서 이 나라가 정말 G2국가로 발전하고, 발전된 우리 조국을 꼭 후손들에게 물려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자유통일당에 대한 각계각층의 입당소식과 지지선언이 계속되는 가운데, 이 분위기가 총선 결과로까지 이어질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66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ROTC 용사들 “자유통일당은 대한민국 지켜낼 유일한 정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